0

기사 및 기록

Title

풋젠, 면역력 강화를 위한 데일리 워킹화 ‘파크’ 출시

Posted by Manager

Date 2021-03-08

View 277

Rate 0점

Vote 추천하기

Content



(주)지지코리아(대표이사 회장 이향숙)의 워킹화 브랜드 풋젠은 지난해 출시한 골프화 '파크'를 통해 ‘기능성 골프화’라는 새로운 카테고리 제품을 시장에 안착시켰다. 

기존 골프화에 요구되는 기능과 함께 기능성 워킹화의 기능을 결합하여 시장과 고객의 선택을 받게 된 것이다.


(주)지지코리아는 기능성 골프화 모델인 ‘파크’의 성공적인 런칭에 따라 해당 제품의 워킹화 버전을 출시한다. 코로나로 인한 운동부족과 면역력 약화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루 성인에게 요구되는 최소한의 운동량을 충족시킬 수 있는 데일리 워킹화를 시장에 공급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기능성 워킹화, 풋젠은 기존 기능성 골프화 카테고리와 함께 새로운 데일리 워킹화 카테고리를 추가해 다양성과 전문성을 강화한다. 동일한 갑피 소재에 

서로 다른 기능의 아웃솔을 결합하여 제품의 다양성과 기능성을 강화하는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다.


기능성 골프화 라인은 특허 출원한 밑창으로 스파이크 교체가 필요 없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로 연습장, 필드, 일상에서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멀티 골프화로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으며, 새로운 카테고리로 출시되는 데일리 워킹화는 기능성 골프화 라인과 갑피를 공유하며, 기존 풋젠의 기능성 워킹화의 밑창을 적용하였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갑피 소재, 다이얼 방식의 끈 조임으로 편의성과 편리함을 높였다. 아울러 오솔라이트 인솔과 오솔라이트 폼은 미세한 충격을 흡수하고, 

뒤틀림 방지 샹크를 솔에 장착해 발의 아치 부분을 지지함으로써 신체 균형감을 잡아주고 발의 뒤틀림을 방지할 수 있다. 


아울러 인젝션 파이론의 IU 소재 창은 무게부담을 줄이며, 고물성의 고무배합과 배수 구조의 아웃솔은 미끄러움 방지 및 보행 안정성을 높인 성능을 제공한다.


(주)지지코리아는 다양한 기능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카테고리의 시장을 개척하는 동시에 제품의 다양성을 강화시킴으로써 세분화된 고객의 만족을 

최대한 충족시킨다는 전략을 통해 전문 브랜드로써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상윤 기자 nurumi@busan.com





Attachment기사기사.jpg

Password
댓글 수정

Name

Password

Content

/ byte

Cancel Modify